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모바일

공기계로 카카오톡 게임하기

공기계로 카카오톡 게임하기


  집에 남는 스마트폰이 있는데 공기계로 카카오 게임을 하려고 하니 카카오톡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하더군요. 카카오톡을 깔아서 아이디를 만들려고 했지만 이번엔 휴대폰 번호 인증이 필요했습니다. 공기계라 휴대폰 번호가 없어서 인증이 불가능 하다 보니 카카오톡 게임은 공기계로 못하는 줄 알았습니다. 휴대폰 2대 돌려서 내 케릭을 더 강하게 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다 방법이 있더군요. 번호 인증 없이 가능 합니다. 또한, 멀티카톡이라든지 voxox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가상 번호를 만드는 방법도 있다지만 그런 복잡한 절차를 거칠 필요도 없습니다. 지금 이 방법은 준비물이 아무 것도 필요 없습니다.


아! 하나 있네요. 공기계!




  자! 먼저 포털 사이트에 카카오톡을 검색하시고 카카오톡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사이트로 이동 후 화면 맨 위 우측에 로그인을 클릭해 줍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시고 나면



약관 동의가 나오는데 당연히 V표시해 주시고 다음을 누릅니다.



  인증을 확인할 메일(차후에 쓸 카카오 계정 아이디)과 비밀번호(카카오톡 게임에 쓸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이메일은 현재 자기가 쓰고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 이메일이 아닌 다른 이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은 메일 2개는 기본으로 갖고 있잖아요? ^^;;;



  다음을 누르면 인증 메일이 발송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인증 메일을 확인 하기 위해 해당 포털 메일 서비스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남는 Gmail을 썼기 때문에 이렇게 확인 되지만 다음이나 네이버나 네이트나 기타 등등 다른 포털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메일함이나 스펨 메일함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에서 온 메일을 클릭하면 '이메일 주소를 인증합니다.' 라는 문구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환영의 메세지와 함께 등록한 이메일과 비번으로 카카오톡 게임을 공기계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게임 다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처럼 번호 인증 없이 이메일 인증만으로 카카오톡 게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어플을 깔 필요도 없고 apk파일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이메일 하나만으로 쉽게 하는 방법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교체 시기가 빨라지다 보니 안 쓰는 공기계가 많은데 이참에 남는 공기계로 카카오톡 게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렙 frep 3.8/3.9 버전별 다운로드 받기  (1) 2016.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