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리니지M

리니지M 창고, 인벤, 가방 부족할 때 팁!

리니지M 창고, 인벤, 가방 부족할 때 팁!



안녕하세요!

큰손입니다 ^^


오늘은 리니지M

가방, 창고 부족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팁입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기본 장비와 각종 잡템,

그리고 게임을 하면서 먹는 드랍템으로 인해

기본 인벤토리가 가득 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는 겨우 80칸밖에 주어지지 않고

창고는 겨우 20칸 밖에 없습니다.

4칸 확장을 하기 위해선 50다이아가 소모 되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의 경우에는 이 50다이아도 부담이 될 때가 있죠.


부캐 확장을 통해 창고로 쓸 수도 있지만 

부캐마저 육성중이라면 넘처나는 템으로 인해

창고와 가방이 가득 차버리곤 합니다.





그럴때!

유용한 방법이 바로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기본적으로 타인과 장비를 거래하기 위한 장소이지만

꼼수를 이용하여 장비나 재료템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판매 실패한 템은 거래소 창에 보유하게 되며

회수를 하지 않는 이상 인벤토리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거래소에 판매 등록을 30개 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만큼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계속해서 보유할 목적의 템은 거래소에 올리시면

부족한 창고와 인벤토리를 조금이나마 여유있게 쓸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 재료템 수량이 1만개가 모이면 

저렇게 올려 놓고 창고로서 쓰곤 합니다.

물론 가죽과 철같이 잘 안 팔리는 템의 경우에 해당되며

천같은 경우에 1만개를 10다이아에 올리시면 

순삭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참고로

100 다이아 당 2000 아데나의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올리셔야 합니다.

재료템이나 기본 장비같은 경우 기존 시세보다 

몇 배 비싸게 올려 놓으면 문제 없습니다.

가죽이나 철은 아무도 안 사가니 부담없이 10다이아에 올리세요

팔리면 더 좋죠 ㅋㅋㅋㅋ 처치 곤란해서 삭제하는데ㅋㅋㅋㅋㅋ


이상! 큰손 리니지M 게임 팁이였습니다~